트렌드지, 용형 손잡고 신곡 '위로위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겨울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가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본격 컴백한다.
트렌드지는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컴백하며, 2024년 첫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가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본격 컴백한다. 컴백에 시동을 건 트렌드지는 21일 SNS 채널을 통해 스포 이미지를 오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했다.
공개된 스포 이미지에는 한겨울 내리는 눈을 바라보는 트렌드지의 비주얼이 담겼다. 추운 겨울밤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트렌드지의 모습은 설렘을 불러일으키는가 하면, 선물과도 같을 신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위로위로’는 한 계단 더 위로 올라가겠다는 트렌드지의 끝없는 성장을 의미한다. 동시에 지치고 힘든 이들과 나 자신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이별 후 위로가 필요하다는 가사로 빗대어 표현해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여기에 트렌드지가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제작 과정에도 참여했다고 전해져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로위로’의 무반주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스포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트렌드지는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컴백하며, 2024년 첫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도세에 발목잡힌 2차전지…상승장에 나홀로 '뚝'
- “성매매 업소에 갇혔어” 도와 달라던 그녀, 남자였다
- ‘혜화역 흉기난동’ 예고글 8초 게시한 30대…협박 무죄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미투 촉발' 서지현 前검사, 안태근·국가 상대 손배소…오늘 최종 결론
- [단독]비은행 유동성 위기 막는다…내년 금융그룹도 LCR 규제 도입
- “이 덩치에 연비 효율 실화냐”..하이브리드로 돌아온 신형 카니발[타봤어요]
- 8개 카드사 리볼빙 잔액 7조5115억원 '역대 최대'
- 역대급 엔저 이어진다…일학개미 환호·환테크족은 '눈물'
- [K팝 3.0 시대]①국적·언어 초월한 K팝 아이돌…팝 본고장 영미권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