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에서 판교까지 KTX-이음 타고 더 빨리! 편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오는 28일 중부내륙선 판교~충주 구간 연장 운행을 기념해 내년 1월 한달동안 열차 운임과 연계교통, 관광콘텐츠 등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코레일은 기존에 부발~충주 간 다니던 중부내륙선 KTX-이음의 운행 구간을 판교역까지 늘려 28일부터는 판교~충주까지 운행한다.
할인 대상은 내년 1월 한달간 운행하는 모든 중부내륙선 KTX-이음 열차로, 오는 28일부터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오는 28일 중부내륙선 판교~충주 구간 연장 운행을 기념해 내년 1월 한달동안 열차 운임과 연계교통, 관광콘텐츠 등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코레일은 기존에 부발~충주 간 다니던 중부내륙선 KTX-이음의 운행 구간을 판교역까지 늘려 28일부터는 판교~충주까지 운행한다. KTX-이음을 타면 충주역부터 강남까지 1시간 반만에 갈 수 있어 중부내륙 지역의 수도권 접근성이 대폭 높아졌다.
우선 중부내륙선에 운행하는 KTX-이음 특별할인 상품을 출시한다. 둘이나 셋이서 같은 구간을 함께 여행하는 경우 열차 운임을 50% 할인하는 ‘둘이서 반값’, ‘셋이서 반값’ 상품이다.
할인 대상은 내년 1월 한달간 운행하는 모든 중부내륙선 KTX-이음 열차로, 오는 28일부터 판매한다.
새로 개통하는 판교역 이용 활성화를 위해 코레일 멤버십 회원 대상 특전도 마련했다.
1월 중 판교역에서 KTX-이음을 편도 5회 이상 이용하면, 다음번에 중부내륙선 KTX-이음을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10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충주역 도착 고객을 대상으로 1월 한 달간 연계교통 및 관광상품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중부내륙선 KTX-이음 열차 승차권과 숙박, 렌터카, 카셰어링 등을 함께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충주 지역 주요 관광지에서는 중부내륙선 당일 승차권(충주역 도착 한정)을 제시하면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동생을 성폭행한 것도 모자라 출산까지 한 30대 여성
- ‘난치병 투병’ 이봉주, 굽었던 허리 곧게 펴져…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 이준석, 안철수 향해 “밥이 넘어가냐고, 이 XX가” 욕설…뒤늦게 사과
- “수안보 온천 여탕에 남성들 불쑥”…알몸상태 30대女 경찰 신고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벌인 젊은 남녀 목격
- 모델 이현이, 축구하다 공 맞아 오른쪽 안면마비 “신경 안 돌아와”
- [단독]“저 빗썸 정팀장인데요”… 믿었는데 다 털렸다
- 홍준표, 마지막 당부? “지면 식물 정권…한동훈 체제, 일체 당무 언급 안해”
- 서해안고속도로 눈길 10여대 추돌, 1명 심정지·5명 부상…극심 정체중
- “판 바꿀 수 있는 적임자”… 與, ‘한동훈 추대’ 사실상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