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지역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 국내최초 아트앤뮤직 큐레이터 최정주와 함께하는 남프랑스 미술관 산책

강석봉 기자 2023. 12. 21.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아들의 르알라탄부티끄호텔.



특수지역은 물론 창의적이며 독창적인 여행상품에 매진해 오고 있는 비욘드코리아(대표 김봉수)는 2024년 2월 국내최초 아트앤뮤직 큐레이터인 최정주와 함께하는 남프랑스 미술관 산책 여행을 출시해 주목을 끌 전망이다.

특히 이번 상품 최정주와 함께하는 남프랑스 미술관은 출시하자마자 10여명이 예약을 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2024년 신년을 맞아 색다른 해외 여행상품을 고대해 온 예비 여행자들의 시선을 붙잡을 조짐이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이번 상품의 키 포인트에 대해 “정확한 타케팅, 즉 남프랑스는 수준 있는 여성들이 주 타깃이며 관광지 자체의 매력 외에도 미술가들과 그 작품을 보고자 하는 수요가 있는데 높아 실례로 국립 샤갈뮤지움, 매그재단, 고흐의 도시 아를, 세잔의 아뜰리에, 앙티베 피카소 미술관 등 작가와 작품을 생생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일정이 포인트”라며 “특히 니스의 랜드마크이자 호텔 자체가 미술관인 르 네그레스코, 마르세유 구 항구를 내려다보는 최고의 호텔 마르세유 인터콘티넨탈, 블릴블링 부띠크 호텔인 르알라탄(L‘Arlatan) 등 럭셔리와 감성을 모두 잡은 숙박이 대단히 매력적”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상품 최정주와 함께하는 남프랑스 미술관산책에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낮에는 라이트하게, 저녁은 품격 있게 구성됐고 특히 생폴 드방스의 황금비둘기에서 샤갈과 피카소 등이 식사비와 숙박비 대신 주었던 유명 작품들을 배경으로 즐기는 식사 그리고 에즈마을 샤토 에자에서 남프랑스 지중해를 내려다보며 즐기는 오후의 디저트는 여행의 가치와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 이른바 세계3대 미식의 나라 프랑스의 분위기를 마음껏 누릴 경험을 제공하게금 했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세계 3대 카니발인 니스 카니발을 관람석 중앙 1등석에서 관람하며 축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포인트”라며 “마지막으로 최정주 교수가 현장에서 작가와 작품에 대한 설명을 통해 훨씬 더 생생한 감상을 할 있도록 구성한 것이 이 여행상품의 진정한 매력”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욘드코리아의 최정주와 함께하는 남프랑스 미술관산책 여행상품은 오는 2024년 2월 20일 출발한다.

프랑스에서 가장아름다운 도시 고르드.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