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지갑 열린 사연은? “내 돈으로 살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밥즈 멤버 전원이 식사 끝난 뒤 비법 맛간장에 개인 지갑을 열었다.
오는 23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이하 '토밥좋아')에서는 이영식PD가 선정한 용인의 카이센동 맛집을 방문해 개인 카드 결제 '내돈내산'에 나선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토밥즈 멤버 전원의 지갑을 열게 한 마법 간장의 정체는 오는 23일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 이하 ‘토밥좋아’)에서는 이영식PD가 선정한 용인의 카이센동 맛집을 방문해 개인 카드 결제 ‘내돈내산’에 나선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토밥즈 멤버들은 연이은 섭외 성공으로 용인의 단맛, 짠맛, 감칠맛까지 모두 다 맛봤다. 두 끼를 무사히 해결하고 호기롭게 다음 용인 맛집을 향해 걸음을 옮긴다.
리얼 섭외 먹방 2탄의 두 번째 밥 가이드가 된 히밥은 오전부터 먹고 싶어 하던 카이센동&카이센 마제면을 선택한다. 해당 식당은 일본식 카이센동에 숙성 회를 접목한 스타일로 2년 3개월 만에 용인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등극했다.
특히, 특제 간장 소스로 버무린 카이센 마제면과 우니 고로케가 일품이다. 항상 그랬듯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모든 메뉴를 꼼꼼하게 주문한 토밥즈 멤버들은 숙성 회의 고운 빛깔에 입으로 식사를 즐기기 전에 눈으로 먼저 맛을 즐긴다.
다진 숙성 회에 수제 맛간장을 올려 단촛밥, 김 삼합으로 무한 먹굴레를 돌리던 히밥과 현주엽은 “간장을 푹 찍어도 전혀 짜지 않다”, “간장 맛집이다”라며 수제 간장의 맛에 눈을 뜨는데.
다양한 방법과 조합으로 식사를 이어가던 히밥은 “여기 간장이 진짜 신의 한 수다. 미슐랭 간장 수준”이라며 극찬한다. 카이센 마제면을 맛본 히밥은 면발 한입에 “여기 간장이 진짜 완전 대박이다. 훔쳐 가고 싶다”라며 수제 폰즈와 간장을 탐내는데 이를 듣던 가게의 사장님은 “저희 간장은 작은 용량으로 판매하고 있다”라며 희소식을(?) 전해준다.
식사를 끝까지 마친 멤버들은 잊지 않고 맛집의 비밀 간장 공구에 나선다. 전원이 공구에 합류한 가운데 김숙이 “맛 간장 4개는 우리가 따로 구매할게”라며 내돈내산 찐맛, 찐 애정을 고백한다.
토밥즈 멤버 전원의 지갑을 열게 한 마법 간장의 정체는 오는 23일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송선미 명예훼손 고소 “출연료 받고도 거짓말”
- ‘노량’ 개봉 첫날 1위...‘서울의 봄’ 오프닝 넘었다[MK박스오피스]
- ‘오사개’ 박규영, 저주 원인은 전생? 차은우 살리려 김이경 밀고
- ‘외계+인’ 2부 류준열X김태리X김우빈, ‘전참시’서 크리스마스 파티!
- ‘고딩엄빠4’ 만삭 김아름, 빚더미 속 택시 출퇴근 남편과 갈등
- ‘고딩엄빠4’ 만삭 김아름, 빚더미 속 택시 출퇴근 남편과 갈등
- ‘유니버스 티켓’ 효연 상위권 극찬 “재미있는 무대는 처음”
- 9년만 세븐틴 동생 그룹 나온다…투어스, 1월 데뷔
- ‘라스’ 이혜영 “前 남편 이상민에 영상편지? 진심”
- [인터뷰②] 임시완 “‘오징어 게임2’ 캐스팅, 지금도 믿기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