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재관람 욕구 자극하는 OST 발매

노한빈 기자 2023. 12. 21.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 OST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영화 '싱글 인 서울'의 OST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22일 자정 이 작품은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싱글 인 서울'에서만 들을 수 있는 유니크한 음악이 담긴 OST를 공개한다.

'싱글 인 서울'의 김동욱 음악감독이 "따듯하고 섬세하게, 때로는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다양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표현했다"고 언급했듯 '싱글 인 서울'의 OST는 설렘 가득한 감정을 배가시키는 찰떡 음악으로 영화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 바 있다. 특히 '싱글 인 서울'의 엔딩 크레딧에 나오는 인디밴드 루프탑파티오의 '싱글 로맨스'라는 곡은 영호와 현진의 감정을 온전히 담아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 곡을 타이틀 곡으로 총 20곡 구성의 '싱글 인 서울' OST는 영화 속 스토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그려낼 뿐 아니라, 영화가 끝난 후에도 깊은 여운을 남기며 재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곡들로 귀호강을 시켜줄 '싱글 인 서울' OST는 22일 자정부터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 애플뮤직,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렘과 여운이 가득한 OST 발매와 함께 올 연말까지 꾸준한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싱글 인 서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