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아닌 다른 남친과…” 팽현숙, 케이블카 옛 추억 소환 (깐죽포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의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는 포차 오픈 전 강원도 발왕산에서 힐링 타임을 보낸다.
12월 2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최양락은 팽현숙, 유지애와 함께 포차 정식 오픈 전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 발왕산으로 향한다.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의 첫 나들이는 오는 23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깐죽포차’의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는 포차 오픈 전 강원도 발왕산에서 힐링 타임을 보낸다.
12월 2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최양락은 팽현숙, 유지애와 함께 포차 정식 오픈 전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 발왕산으로 향한다.
세 사람은 발왕산 정상을 가기 위해 케이블카를 기다리며 옛 추억을 떠올린다. 특히 팽현숙은 최양락이 아닌 다른 남자친구와 케이블카를 타봤다고 말해 유지애를 당황하게 만든다.
발왕산 정상에서 '겨울연가' 촬영지를 발견한 유지애는 최양락과 팽현숙에게 ‘겨울연가’ 패러디를 제안한다. 최양락과 팽현숙은 다정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이내 콩트로 넘어가 모두를 폭소케 한다.
세 사람은 또 발왕산에 모인 관광객들에게 ‘깐죽포차’ 명함을 전달하며 포차 홍보 또한 놓치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최양락은 팽현숙이 힐링 타임 내내 포차 신 메뉴에 대한 걱정을 늘어놓자 참다못해 소리를 버럭 지르며 줄행랑을 치기도.
날씨가 갑자기 바뀌며 비가 내리자, 최양락은 “이 정도 비는 비웃으면 돼”라며 개그계의 대부답게 센스있는 멘트로 호언장담을 내뱉는다. 과연 급격히 바뀌는 날씨에 정식 오픈을 앞둔 ‘깐죽포차’는 무사할 수 있을지, 또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올 수 있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의 첫 나들이는 오는 23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가 밝힌 화장실 끌고 간 “깝치지마” 선배, 디바 아닌 솔로(놀던언니)[결정적장면]
- 맞팔 끊고 의미심장 글…이범수♥이윤진 파경설 즉각 부인 “이혼 아냐”[종합]
- 벌크업 하겠다던 다비치 강민경, 크롭티 입고 드러낸 11자 복근
- 이혼 안현모, 눈물 연기 라이머와 다른 온도 “다섯시간 내내 행복” 근황
- 10기 현숙 ♥영철 품에 쏙 들어가네, 이별 이겨내고 찐사랑ing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