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혜영 “前 남편 이상민에 영상편지? 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쉬면 뭐 하니?' 특집으로 꾸며져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출연했다.
이혜영은 이지혜의 유튜브를 통해 전 남편인 이상민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혜영은 "(이지혜 유튜브에) 도움이 되고싶었다"면서 "이야기하며 뭉클해지는게 있어 진심으로 말했다. 자발적으로 한 것인데 크게 신경 안쓴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쉬면 뭐 하니?’ 특집으로 꾸며져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출연했다.
이혜영은 현재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MC로 활약 중이다. 이혜영은 “처음에는 MC 제안을 거절했다”면서 “너무 뻔한 것 같았다. 그런데 제작진을 만나보니 뭔가 이상하더라. 이혼을 안 해 본 친구들이 이혼 프로그램을 만드는 거여서 도와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정겨윤은 신혼이었고 유세윤은 아내와 사이가 좋다. 이지혜는 임신을 하고 있었다. 내 이야기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이혼 유경험자인) 은지원이 합류한 뒤 내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어서 즐겁게 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혜영은 이지혜의 유튜브를 통해 전 남편인 이상민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혜영은 “(이지혜 유튜브에) 도움이 되고싶었다”면서 “이야기하며 뭉클해지는게 있어 진심으로 말했다. 자발적으로 한 것인데 크게 신경 안쓴다”고 덧붙였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터뷰①] ‘소년시대’ 임시완 “내 안의 지질함, 감투로 감추고 살아”
- [인터뷰②] 임시완 “‘오징어 게임2’ 캐스팅, 지금도 믿기지 않아”
- 지드래곤 없는 지드래곤 기자회견, 오늘(21일) 열린다[MK이슈]
- [종합] ‘나는 솔로’ 18기 솔로男, 프로그래머→소방관 ‘직업 공개’
- “방송을 보세요” 옥순, 6순위 ‘첫인상 투표’ 男 착각에 ‘곤란’ (‘나는 솔로’)
- “큰일 났다”... 18기 인기男 영식·영수, 첫인상 0표에 ‘충격+걱정’ (‘나는 솔로’)
- ‘나는 솔로’ 18기 상철, 옥순 선택에 활짝... 송해나 “어떡해” 걱정
- 박한별, 故 임윤택 아내와 친분? “DM 보냈다가…”
- [종합] ‘유퀴즈’ 이상혁, ‘中 245억 연봉 거절’ 이유→‘집=궁전설’ 해명
- 이상혁, 3년 만 ‘유퀴즈’ 재출연... “롤드컵 우승 상금 10억+부가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