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랜드마크 노린다”… ‘스타필드 수원’ 밑에 트레이더스 22호점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이 21일 오픈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수원시 정자동 소재 '스타필드 수원점(24년 1월 오픈 예정)' 지하 2층(총 3100평 규모)에 위치한다.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스타필드 수원의 핵심 '키 테넌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일반 트레이더스의 식품 대 비식품 구성비는 약 6:4지만, 수원 화서점은 7:3 정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에 따르면,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수원시 정자동 소재 ‘스타필드 수원점(24년 1월 오픈 예정)’ 지하 2층(총 3100평 규모)에 위치한다. 스타필드와 함께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스타필드 수원의 핵심 ‘키 테넌트’ 역할을 할 예정이다. 각종 패션, 라이프스타일, F&B가 주를 이루는 스타필드와 시너지 효과를 고려, 기존 트레이더스에 비해 식품 공간 면적을 늘렸다. 일반 트레이더스의 식품 대 비식품 구성비는 약 6:4지만, 수원 화서점은 7:3 정도다. 소단량 상품을 찾는 고객 위한 ‘노브랜드 전문점’도 트레이더스 매장 옆에 오픈한다.
이로써 트레이더스는 22개 점포를 가진 K-창고형 할인점으로 자리매김했다. 2010년 구성점의 문을 연지 13년 만이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가격 정책, 특화 상품 개발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최택원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13년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레이더스가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화서점을 오픈한다”라며 수원화서점은 트레이더스만의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 차별화된 상품 그리고, 지역 상권 맞춤형 고객 서비스로, 수원을 넘어 경기 남부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방송서 안철수 겨냥 “이 XX가”…논란 일자 공개 사과
- 한동훈 “마음 독해졌다” 침묵…與원로들 “배 12척 韓에 맡겨보자”
- 대설 위기경보 ‘경계’로 상향…중대본 2단계 격상
- 경복궁 낙서 모방범 “예술했을 뿐, 안 죄송해…난 미스치프의 어린양”
- 민주당, 보복운전 논란 이경 ‘총선 후보 부적격’ 판정
- 北, 우리 군에 “허세성 객기 부려…겁 먹은 개가 요란”
- 與 “‘보복운전’ 이경 민주당 부대변인, 총선 불출마 선언해야”
- ‘멀쩡한 산 깎아 태양광’…한전 부담 늘린 ‘이 제도’ 폐지
- 中 탑승객 수화물서 나온 간식…치사율 100% 이 바이러스 나왔다
- “이 질환 있다면 즉시 금연해야…폐암 위험 49%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