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쭉 늘어나는 일본 노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날로 높아지는 일본여행의 인기에 최근 항공사들이 너도나도 일본 하늘길을 넓히고 있다.
우선, 대한항공이 인천-오이타 노선 운항을 약 5년 만에 재개한다.
에어서울은 동계 성수기를 맞아 1월1일부터 3월28일까지 인천-나리타 노선을 주 21회에서 23회로 증편한다.
ANA 홀딩스의 새로운 항공 브랜드 '에어재팬'도 2월22일부터 인천-나리타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로 높아지는 일본여행의 인기에 최근 항공사들이 너도나도 일본 하늘길을 넓히고 있다. 우선, 대한항공이 인천-오이타 노선 운항을 약 5년 만에 재개한다. 1월20일부터 3월30일까지 한시적으로 월·목·토요일 주 3회 운항할 예정이라고.
에어서울은 동계 성수기를 맞아 1월1일부터 3월28일까지 인천-나리타 노선을 주 21회에서 23회로 증편한다. ANA 홀딩스의 새로운 항공 브랜드 '에어재팬'도 2월22일부터 인천-나리타 노선 운항을 시작한다.
전세기 소식도 있다. 한진관광이 내년 2월3일과 6일, 9일 3회 출발 일정으로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띄운다. 목적지는 와카야마현의 시라하마. 일본 3대 고천으로 꼽히는 시라하마 온천을 다채로운 관광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규슈 최남단 ‘가고시마’ 필수 먹거리 4 - 트래비 매거진
- ‘아비뇽’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 feat 호텔 추천 - 트래비 매거진
- 여행에 명상이 필요한 이유, 영덕 여행+인문힐링센터 여명 - 트래비 매거진
- 가도 가도 또 가고 싶은 북한산, 지난 가을 이야기 - 트래비 매거진
- 타이베이, 낭만적인 2박3일 - 트래비 매거진
- 대만 '타이동' 맛.zip - 트래비 매거진
- 대만 ‘가오슝’의 핵심 명소 5 - 트래비 매거진
- [영상] 가라쓰 풍경 맛집 ‘환경예술의 숲’ - 트래비 매거진
- 당신이 싱가포르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곳 - 트래비 매거진
-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겨울바다 대명사는 '강릉'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