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페이커 이상혁 “40대 아저씨 팬 多”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페이커 이상혁, 살아있는 레전드였다.
이날 이상혁은 우승 덕에 팀원들끼리 한우를 먹었다며 비화를 전했다.
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 롤드컵 우승 상금에 대해 "거의 10억 가까이 되는 것으로 안다. 거기에 부가 수익까지 있다. '스킨'이라고 아바타가 있는데, 그것으로 수익을 많이 낸다"라며 "선수들을 캐릭터로 만들어 수익을 낸다"고 전했다.
중국 징동 팀은 굉장한 강팀으로, 중국 자국 리그를 모두 우승한 팀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유퀴즈’ 페이커 이상혁, 살아있는 레전드였다.
20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월드 챔피언 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토크가 공개됐다,
이날 이상혁은 우승 덕에 팀원들끼리 한우를 먹었다며 비화를 전했다.
그는 ‘리그 오브 레전드’ 롤드컵 우승 상금에 대해 “거의 10억 가까이 되는 것으로 안다. 거기에 부가 수익까지 있다. ‘스킨’이라고 아바타가 있는데, 그것으로 수익을 많이 낸다”라며 “선수들을 캐릭터로 만들어 수익을 낸다”고 전했다.
그는 현재 40대 아저씨 팬들도 많이 생겼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뜨거웠던 경기는 준결승전, 결승전이었다. 중국 징동 팀은 굉장한 강팀으로, 중국 자국 리그를 모두 우승한 팀이기도 했다.
페이커는 “징동과의 대결을 기다리고 있었다. 저희가 3대1로 이겨서 선수들도 몹시 기뻐하고, 우리 모두 좋았다”고 당시 기뻤던 심경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