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삼촌 이동욱X조카 김혜준의 만남

김연주 2023. 12. 21. 0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오는 2024년 1월 17일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이 오는 2024년 1월 17일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공개를 앞두고 베일을 벗은 티저 포스터에는 미스터리한 삼촌 '정진만'(이동욱 분)의 죽음 이후 홀로 남겨진 조카 '정지안'(김혜준 분)이 수상한 무기들로 가득 찬 창고 앞에 서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수많은 무기 앞에 선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지안의 살벌한 눈빛, 그리고 '삼촌이 남긴 위험한 유산, 쇼핑몰을 계속 운영하시겠습니까?'라는 강렬한 카피는 남겨진 지안에게 닥쳐올 위험과 수상한 쇼핑몰에 감춰진 비밀들을 암시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장르물에서 찰떡 연기로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이동욱, 김혜준을 둘러싼 본격적인 이야기와 숨막히는 액션은 물론 이들을 위협하는 적들의 침입, 그리고 수상한 쇼핑몰의 모습이 드러나며 긴장감을 높인다. 진만의 영정 사진과 함께 시작되는 예고편 속 강렬한 첫 장면은 삼촌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혼자 남게 된 조카 지안의 외로운 싸움을 예고한다. 또 남겨진 지안에게 도착한 문자에서는 '7000만원 입금완료. 잔액 18,753,000,000원'라는 어마어마한 액수가 드러나며 삼촌이 남긴 쇼핑몰이 심상치 않은 곳임을 암시, 하루 아침에 이 모든 것을 마주하게 된 지안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 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2024년 1월 17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디즈니 플러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