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예거 르쿨트르 부티크 방문 "럭셔리 워치 포인트로 완벽한 남신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부티크를 방문, 럭셔리한 워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부티크 내부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예거 르쿨트르 '황금빛 윈터 가든' 오픈, 앰버서 김우빈 방문
- 김우빈의 럭셔리 워치 스타일링 "홀리데이 선물 같아"
배우 김우빈이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부티크를 방문, 럭셔리한 워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부티크 내부를 새롭게 단장했다. 황금빛으로 물든 부티크 내부의 윈터 가든 월은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브랜디 웨딩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1931 골든 플라워'로 장식되었다.
김우빈은 메종의 글로벌 앰버서더 답게 행사의 일환으로 매장에 방문하여 사진 및 영상을 남기는 등 현장을 빛냈다.
이 날 김우빈이 착용한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 '리베르소 트리뷰트 크로노그래프'제품으로, 김우빈의 우월한 피지컬과 세련된 정장 스타일링이 리베르소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모던함과 만나 완벽한 조합을 이루었다.
한편, 이번 협업은 예거 르쿨트르의 'Made of Makers'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Made of Makers'는 워치메이킹 외에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 장인들과 만남을 통해 창의성의 가치를 공유하고 새로운 형태를 탐구하는 프로젝트이다.골든 플라워로 특별함을 더한 윈터 가든에서는 메종의 아이코닉한 타임 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2월 말까지 시계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메종의 유니크한 골든 플라워 부케를 증정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감도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이더오프(EITHEROF)' 가방, 액세서리, 어패럴 까지 선보일 예정
- 닥터올가(Dr.Orga) ‘바쿠치올 & 콜라겐 리프팅 앰플’ 출시
- 시그니처 촬영 스타일 선보이는 "마디브 스튜디오" 웨딩화보 공개
- 웨딩사진 속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을 담는 바이서정 스튜디오 화보 공개
- 최지우 ‘한결 같은 아우라’ 화보 막스마라 ‘아틀리에’ 컬렉션 올드머니 룩 공개
- 배우 이성경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 한국 앰버서더 선정
- 고감도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이더오프(EITHEROF)' 런칭
- 웨딩21 매거진 모든 신부가 꿈꾸는 럭셔리 수입웨딩드레스 화보 공개
-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예물 주얼리 프리모바이유 신혼부부가 찾는 이유
-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시사회 참석한 레이디 가가 카리스마 넘치는 알렉산더 맥퀸 AW23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