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보세요” 옥순, 6순위 ‘첫인상 투표’ 男 착각에 ‘곤란’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수가 자신감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ENA(이엔에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8기 솔로남녀들의 저녁 시간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ENA(이엔에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8기 솔로남녀들의 저녁 시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상철은 저녁 식사 시간에서도 “옥순님이랑 어떻게 보면 첫 (데이트)아니냐”며 신나하는 모습을 보였고, 옥순과 현숙은 난감함에 고개 숙였다.
영식까지 첫인상 투표 당시 상황을 언급하자, 결국 옥순은 답답함에 “한 마디만 하겠다. (나중에) 방송을 보세요”라고 말해 남자들을 어리둥절하게 했다.
상황을 지켜보던 제작진은 남성 출연진들을 숙소로 들어가게 했고, 진짜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을 진행했다.
한편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큰일 났다”... 18기 인기男 영식·영수, 첫인상 0표에 ‘충격+걱정’ (‘나는 솔로’)
- ‘나는 솔로’ 18기 상철, 옥순 선택에 활짝... 송해나 “어떡해” 걱정
- 박한별, 故 임윤택 아내와 친분? “DM 보냈다가…”
- [종합] ‘유퀴즈’ 이상혁, ‘中 245억 연봉 거절’ 이유→‘집=궁전설’ 해명
- 이상혁, 3년 만 ‘유퀴즈’ 재출연... “롤드컵 우승 상금 10억+부가 수익”
- 규현, SNS 사칭 피해 “사적인 연락·금전 요구 안한다”
- “자신감 대단” 유재석, 19세 예비 은행원 면접 꿀팁에 ‘감탄’ (‘유퀴즈’)
- ‘아빠하고 나하고’ 이승연父, 50년 전 떠난 전처와 만남? “화나지만…”
- ‘유퀴즈’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70년대 韓, 미국인 줄 알았다”
- 서하얀, SNS 복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8개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