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공유회 '문화도시 페스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안성맞춤 문화살롱에서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공유회 '문화도시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한해 동안 '2023년 경기도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진행하며 발굴된 11개의 안성형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공유회, 안성의 문화적 자원을 활용하여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상상을 실현한 15개팀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해봄실험실 성과공유회, 본 사업에 참여한 시민들이 직접 기획·실행한 문화사업들을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형식으로 공유하는 ▲문화 페스타와 같이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안성맞춤 문화살롱에서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공유회 '문화도시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한해 동안 ‘2023년 경기도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진행하며 발굴된 11개의 안성형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성과공유회, 안성의 문화적 자원을 활용하여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상상을 실현한 15개팀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해봄실험실 성과공유회, 본 사업에 참여한 시민들이 직접 기획·실행한 문화사업들을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형식으로 공유하는 ▲문화 페스타와 같이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시민이 직접 기획하여 실행한 다양한 성과 모델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도시문화 성장 도모를 위해 나아갈 안성의 방향을 설정하고자 한다.
문화자치 활성화사업 성과공유회 '문화도시 페스타' 문화자치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 문화도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광그룹 노조 "김기유 前 의장 구속·엄벌 촉구"
- 금융당국, 시장안정프로그램·PF 규제 완화 기간 연장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통신3사 대표와 통신비 부담 완화, 불법 스팸 근절 등 통신현안 논의
- 한컴,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참가
- 플리토, 3분기 매출 68억…전년비 19.65%↑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없이 입장 코드로 '단체 대화방' 개설
- 남자친구 사귀고 딸 비행하자, "내 딸 만나지 마" 흉기 휘두른 30대 母
- 친명계, '李 무죄 촉구 103만 탄원서' 서울중앙지법 제출
- 양은진 극지연구소 박사, 태평양 북극 그룹 의장 선출
- 尹 에너지 정책, 재생에너지보단 '무탄소 원전'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