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시집 못가던 강수정, 갑자기 명품백 들고와” 연애 시절 폭로(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화가 이혜영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의 과거 연애 시절을 폭로했다.
12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46회에는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때 이혜영이 토크에 끼어들었다.
한편 1977년생 강수정은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06년 퇴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겸 화가 이혜영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의 과거 연애 시절을 폭로했다.
12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46회에는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강수정은 남편과 아들이 자신이 한국 가는 날만 기다린다며 "(제가) 한 달 두 번 정도 짧게 온다. 목요일 입국해 금요일 두 개 찍고 그날 밤에 가거나 토요일 아침 첫 비행기를 타고 간다. 일을 하는데 남편 같은 겨우 제가 잠깐씩 일 쉰적 있잖나. 그럴 땐 살도 찌고 하는데 왔다갔다 하면 미모 관리(가 되잖나). 그래서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아들의 경우 이번에 촬영을 같이했다. 공중파에도 한 번 나왔다. 얘가 TV 맛을 안 거다. IT 시간 자기 엄마 이름 쳐서 친구들한테 보여주고. 자랑을 엄청 한다"면서 "좀 왔다갔다 하는 게 힘들지만 보람은 있더라"고 말했다.
이때 이혜영이 토크에 끼어들었다. 이혜영은 "수정이가 쉽게 결혼해서 행복해 보이지만 얘 '여걸식스' 할 때 안다. 시집 못 가 가지고 막 결혼하고 싶어 하고. 나는 이혼했는데 얘는 결혼하고 싶어하고 그랬다"고 회상했다.
그러곤 "어느날 갑자기 명품백을 하나 탁. 대기실에 우리 둘이 친해서 같이 많이 썼다. 명품백 하나 탁 있는 거다. 얘가 명품백을 사는 애가 아니다. '야 너 백 하나 샀다?' 이랬다. '언니 이거 어때요. 예뻐요?' 이러더라. '나 같으면 그 돈으로 그거 안 산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1977년생 강수정은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06년 퇴사했다. 이후 2008년 홍콩 금융 회사에 재직 중인 하버드대 출신 재미교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홍콩의 부촌이라 불리는 리펄스 베이에 거주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가 밝힌 화장실 끌고 간 “깝치지마” 선배, 디바 아닌 솔로(놀던언니)[결정적장면]
- 맞팔 끊고 의미심장 글…이범수♥이윤진 파경설 즉각 부인 “이혼 아냐”[종합]
- 10기 현숙 ♥영철 품에 쏙 들어가네, 이별 이겨내고 찐사랑ing
- 장윤정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 잃어” 콘서트 연기 결정 후 심경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
- 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