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소통] ‘네이버페이머니카드’ 쓸수록 쌓이는 포인트 쏠쏠하네
기자 2023. 12. 20. 23:07
BC카드
BC카드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출시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가 2030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소위 혜자카드들이 급격하게 단종되는 추세 속에서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최대 3%까지 무제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파격적인 혜택이 물가에 민감한 2030세대가 반응한 것이다.
이 카드는 네이버페이가 BC카드와 협력해 최초로 출시하는 자체 머니·포인트 기반 카드 상품이다. 별도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 3%,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최대 1.5%, 국내 전 가맹점 0.3%의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신용카드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물카드에 비자 탭 투 페이 서비스가 적용돼 전 세계 비자 가맹점에 설치된 단말기에 대기만 해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카드 출시에 맞춰 내년 2월28일까지 3개월간 해외이용수수료(건당 0.5달러+결제금액 1.1%)를 네이버페이포인트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간 제공된다.
네이버페이는 자체 카드 출시로 BC카드 모든 가맹점과 전 세계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에 범용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