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소통] ‘디즈니 100돌’ 맞아 내달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 선보여
기자 2023. 12. 20. 23:02
롯데마트
롯데마트·슈퍼는 내년 1월3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100주년 컬래버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 100주년과 내년 1월3일 개봉을 앞둔 디즈니 100주년 애니메이션 작품 <위시> 개봉을 기념하는 이 캠페인은 연말연시에 디즈니 상품을 통해 가족과 친구 등 주변에 따뜻한 사랑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마트·슈퍼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먼저 그로서리 중심의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상품 300여종을 선보인다. 미키·미니·엘사 등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의 마블나인 한우와 설향딸기 등 다양한 신선 상품들을 판매한다.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오늘좋은 우유 PB 상품 패키지에도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해 브랜드 간 협업의 의미를 더욱 강화했다. 이외에도 델리·베이커리 등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4개점에서는 내년 2월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디즈니 캐릭터 상품 700여종을 만나볼 수 있는 숍인숍 형태의 디즈니 마켓을 오픈한다. 어린이를 위한 완구는 물론 캐릭터 선호도가 높은 2030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팬시·문구·데코 상품들을 판매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