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소통] 정수기 외부 위생까지 관리…전문가 ‘토탈케어’로 차별화
기자 2023. 12. 20. 23:02
코웨이
최근 정수기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정수기 위생 전문가가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토탈케어서비스가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지난해 8월 정수기 위생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조직인 토탈케어서비스센터를 신설했다. 이곳에서는 정수기 위생을 강화하기 위한 전문가(QM)를 선발해 교육한다. QM은 36개월 이상 사용한 정수기 렌털 고객이 원하는 경우 렌털 기간 동안 1회 무상으로 제품 내부는 물론 외부 위생까지 관리하는 정수기 토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일반적으로 정수기를 렌털하면 코디를 통한 정기적인 관리서비스가 제공된다. 필터교체부터 탱크 살균 등 탱크 점검, 외부 추출구 점검 등 깐깐한 관리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여기에 추가로 제공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토탈케어서비스는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유로관과 추출부 교체, 내외부 세척까지 추가로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방열판·후면팬 등 마시는 물과 관계 있지는 않지만 제품의 장기간 사용을 위해 먼지가 있는 부분까지 청결하게 세척을 해주기 때문에 고장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