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소통] 알록달록~ 레고로 꾸민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장
해마다 이색적인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인 스타필드가 올해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장으로 변신해 달콤한 즐거움을 전한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레고 체험존과 레고로 만든 초대형 케이크는 물론 인기 만화 <캐치! 티니핑> 속 마을을 구현해 아이들의 동심을 채운다.
스타필드 안성과 고양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색색의 디저트가 가득한 ‘스위트 브릭 파티’를 연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를 테마로 레고 브릭이 가득한 동화 속 세상을 연출했다.
총 200만개 이상의 브릭으로 가득 찬 체험존과 수만개의 알록달록한 브릭으로 만든 6m의 초대형 케이크 트리가 회전하면서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케이크에서 레고 브릭이 쏟아지는 조립 테이블과 아이스크림이 녹아 만들어진 브릭풀에서 나만의 창작품을 만들고 현장에 전시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체험존 운영 기간 동안 레고 시티·프렌즈·듀플로·닌자고·스피드챔피언·슈퍼히어로 등 대표 시리즈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내년 1월11일까지, 고양은 1월14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는 내년 1월 초까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로 변신한다. 베리하츄핑, 말랑핑, 포실핑 등 인기 캐릭터부터 13m 초대형 마법 케이크 궁전·디저트숍·주스가게·아이스크림카 등 만화 속 건물까지 디저트 마을을 그대로 옮겨와 아이들에게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한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올해 경쾌한 빛의 왈츠를 선보인다. 빛을 소재로 한 미디어아트를 연출해 새해의 소망을 기원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