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삼성전자로 이직한 남친, ‘삼성부심’ 부리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여자친구 A씨가 올린 '삼성전자 입사한 남자친구'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A씨는 "남자친구가 최근 삼성전자 입사하고 SVP 교육(삼성전자가 진행하는 신입사원 교육)을 받고 왔다"며 "아주 삼성 뽕이 가득하다"고 말했다.
A씨의 하소연을 접한 삼성전자 입사 선배들은 남자친구에게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씨는 "남자친구가 최근 삼성전자 입사하고 SVP 교육(삼성전자가 진행하는 신입사원 교육)을 받고 왔다"며 "아주 삼성 뽕이 가득하다"고 말했다.
사연에 따르면 A씨 남자친구는 길거리에서 삼성 매장만 보이면 '삼멘'을 외친다고 한다.
'삼멘'은 삼성전자와 아멘이 합쳐진 합성어다.
A씨는 "삼성 경영철학을 설명해 준다던가 삼성상회 국수부터 시작했다는 말을 한다"며 "그리고 그냥 삼성전자가 아니라 삼성전자의 DS부문 메모리사업부라고 해달라 그런다"고 황당함을 드러냈다.
이어 "맨날 만나면 삼성 이야기뿐이다"라며 "생전 안 바꾸던 프로필 사진도 1년 만에 바꾸더니 바뀐 게 '프라이드 인 삼성'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우리 남자친구 정상인가요. 회복 가능하겠죠"라며 "황금 명함 꽃다발 입사 선물 받더니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A씨의 하소연을 접한 삼성전자 입사 선배들은 남자친구에게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다만 이들은 A씨의 남자친구가 곧 있으면 깨닫게 될 현실 앞에서 너무 실망하지 않기를 당부하기도 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