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혁, 3년 만 ‘유퀴즈’ 재출연... “롤드컵 우승 상금 10억+부가 수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혁이 '유퀴즈'를 다시 찾아왔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롤 월드 챔피언 페이커 선수가 출연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롤 월드 챔피언 페이커 선수가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이 “저도 게임을 좋아하지만 ‘롤’을 직접 해보진 않아서”라고 하자, 이상혁은 “‘롤’이 복잡하다보니까 좀 젊은 사람들이(?) 많이 하죠”라고 말했다. 그 말을 들은 유재석은 “그렇게 얘기하면 섭섭하고”라며 너스레 떨었다.
팀원들과 축하 파티를 소고기 먹었다고 밝힌 이상혁은 “‘롤드컵’은 주로 해외에서 열리는데 이번에는 한국에서 열려서 이번에는 한우로”라고 말해 듣는 이를 놀라게 했다. 베네펫에 대해 “우승 상금이 10억 가까이 된다. 분배 받고, 이것저것 부가 수익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규현, SNS 사칭 피해 “사적인 연락·금전 요구 안한다”
- “자신감 대단” 유재석, 19세 예비 은행원 면접 꿀팁에 ‘감탄’ (‘유퀴즈’)
- ‘아빠하고 나하고’ 이승연父, 50년 전 떠난 전처와 만남? “화나지만…”
- ‘유퀴즈’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70년대 韓, 미국인 줄 알았다”
- 서하얀, SNS 복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8개월만
- YG, 지드래곤과 이별 공식화 “함께한 시간 모두 영광”
- 전도연, 송혜교 하차한 ‘자백의 대가’ 출연할까
- 셀린 디온, 희귀병 투병 근황 “근육 통제 못해, 무대 복귀는…”
- [단독] ‘갤럭시 손잡은’ 지드래곤, 내년 日활동 계획
- ‘내편하자2’ 브라이언 “후배가 잘나가는 사람이 선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