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대단” 유재석, 19세 예비 은행원 면접 꿀팁에 ‘감탄’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19세 예비 은행원 김예화, 이채현 학생에 감탄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19살 예비 은행원 김예화&이채현 학생이 출연했다.
그 말을 들은 유재석은 "자신감이 대단하시네"라며 감탄하기도.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19살 예비 은행원 김예화&이채현 학생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금융권은 굉장히 많은 분들이 가고 싶어 하는 곳인데 나만의 면접 필승 비법이 있냐”고 물었다. 김예화 학생은 학교 홍보 모델을 경력을 언급하며 “한국은행에서도 홍보 모델, 얼굴이 되겠다(고 어필했다)”고 설명했다. 그 말을 들은 유재석은 “자신감이 대단하시네”라며 감탄하기도.
이채현 학생 역시 전교 1등 경험을 어필하며 면접에서 차별성을 뒀다고 밝혀 듣는 이를 놀라게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자신감 대단” 유재석, 19세 예비 은행원 면접 꿀팁에 ‘감탄’ (‘유퀴즈’)
- ‘아빠하고 나하고’ 이승연父, 50년 전 떠난 전처와 만남? “화나지만…”
- ‘유퀴즈’ 스페인 출신 유의배 신부 “1970년대 韓, 미국인 줄 알았다”
- 서하얀, SNS 복귀?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8개월만
- YG, 지드래곤과 이별 공식화 “함께한 시간 모두 영광”
- 전도연, 송혜교 하차한 ‘자백의 대가’ 출연할까
- 셀린 디온, 희귀병 투병 근황 “근육 통제 못해, 무대 복귀는…”
- [단독] ‘갤럭시 손잡은’ 지드래곤, 내년 日활동 계획
- ‘내편하자2’ 브라이언 “후배가 잘나가는 사람이 선배라고…”
- ‘라디오스타’ 지예은, 이혜영 잡는 양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