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한국EAP협회, 상호 교류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사이버대는 지난 18일 한국EAP협회 교육실에서 한국EAP협회(회장 노만희)와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상호 교류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 한국EAP협회 민병률 상임이사 및 양 기관의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사이버대는 지난 18일 한국EAP협회 교육실에서 한국EAP협회(회장 노만희)와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상호 교류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 한국EAP협회 민병률 상임이사 및 양 기관의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기관은 △연수 프로그램 개발 △공동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의 공동개최 △대구사이버대학교 입학 시 산학협약장학금 지급 △홍보활동 지원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고 공동협의회 구성에 합의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대구사이버대는 한국EAP협회와 우수한 교수진과 인프라를 공유하고 전문가 양성에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대학이 가지고 있는 특수교육·재활·치료 등의 대학 특성화를 활용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EAP협회 민병률 상무이사는 "2005년부터 직장인의 마음건강 증진 및 조직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는 국내 EAP서비스(근로자지원프로그램) 기관으로서 대구사이버대에서 배출하는 전문 인력과 교류 및 협력의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고 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는 내달 11일까지 재활과학부, 사회복지학부, 교육·행정학부, 창의공학부 등 4개 학부 14개 학과에서 2024학년 1학기 신·편입생 1차 모집을 진행한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진전문대 AI융합기계계열, 세원그룹 장학금 기증 받아
- 대구가톨릭대 DCU 맑은소리하모니카앙상블, 우즈베키스탄서 공연 펼쳐
- 오징어잡이 어업인당 최대 2000만~3000만원 긴급경영자금 지원
- 상주시, 기업 지방이전 촉진 우수모델 공모사업 선정…특교세70억 확보
- 김소진 대구보건대 교수, 보건의료 R&D 우수성과 30선 선정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식용곤충 굼벵이의 질병방제와 효능을 높이는 담수 세균 발견
- 공군 제16전투비행단 ,연말 맞아 부대 인근 주민들과‘소통의 시간 가져
- 안동시, ‘공사 수의계약 총량제’ 효과 톡톡…정성 및 신뢰성 확보
- 경산시의회, 내년도 예산 1조 3063억원 확정
- 영주 고구마빵·정도너츠 베트남 첫 수출…연간 4억원어치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