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혜 "제주살이 3년간 독박육아, 67kg까지 찌고 우울감 왔다" ('퍼펙트라이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다혜가 독박 육아로 힘들었던 제주살이를 떠올렸다.
정다혜는 2020년 7월 제주살이를 시작해 올해 7월 서울로 올라왔다며 3년간 독박 육아로 고생했다고 털어놨다.
정다혜는 "남편과 함께 제주도에 내려가려고 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계획이 틀어져서 3년 동안 오롯이 저 혼자 육아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정다혜가 독박 육아로 힘들었던 제주살이를 떠올렸다.
2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정다혜가 출연했다.
정다혜는 등장부터 176cm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정다혜는 "제가 중3 때 잡지 모델로 데뷔했는데 그때 이미 키가 174cm였다. 그래서 길거리 캐스팅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다혜는 "제가 워낙 건강 체질이라 아픈 곳은 특별히 없는데 늘 다이어트가 문제였다. 젖살이 안 빠지는 편이다. 말라도 얼굴이 통통하니까 '왜 살 안빼?', '왜 이렇게 뚱뚱하냐'는 말을 들어 스트레스였다. 그래서 49kg까지 뺐더니 매일 아침 코피가 나고 몸이 확 망가졌다"라고 떠올렸다. 이어 "아이 둘을 출산 한 후에는 살이 많이 찌기도 했고 더 빼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정다혜는 2020년 7월 제주살이를 시작해 올해 7월 서울로 올라왔다며 3년간 독박 육아로 고생했다고 털어놨다. 정다혜는 "남편과 함께 제주도에 내려가려고 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계획이 틀어져서 3년 동안 오롯이 저 혼자 육아를 했다"라고 말했다.
또 "27살에 결혼해 29살에 아이를 낳았다. 남편과 2011년 1월에 열애를 시작했는데 당시 저는 27살 남편은 37살이었다. 이 남자, 나랑 헤어지면 노총각 만드는 거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어서 4월쯤에 '결혼할래?'라고 물었더니 '땡큐지'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해 10월에 결혼했다"라며 속전속결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정다혜는 "저는 30대에 육아만 한 거다. 일, 세상과 단절됐다. 때마침 팬데믹이 왔고 나를 돌보지 못한 30대를 보내고나니 괜히 억울한 거 같기도 하다"라며 고충을 전했다. 일련의 상황들로 인해 작년에는 공황장애까지 겪었다고.
또 그는 "제주도 생활 중 살도 많이 찌고 우울감도 있었다. 67kg까지 쪄서 큰일 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했더니 5kg 정도 빠졌다"라고 덧붙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벙수, ♥이윤진과 이혼설 왜?..“팔로우 삭제 개인 사정” 파경설 부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마약전과' 로버트 할리, 경찰청 등판 “마약하면 온 인생 망가져”
- 김혜자, 그림 같은 자택 정원 공개..반려견 4마리와 '소소한 일상'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