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3차 티켓 예매 돌입…조별리그 티켓 9000원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3차 입장권 판매가 시작됐다.
카타르아시안컵조직위원회는 20일 "내년 1~2월 카타르 도하 일대에서 개막할 아시안컵 3차 입장권 판매가 20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시작된다"고 밝혔다.
조별리그 티켓 가격은 25카타르 리얄(약 9000원)부터 시작한다.
앞선 1, 2차 판매에서는 개최국 카타르와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순으로 많은 티켓 판매가 이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타르아시안컵조직위원회는 20일 “내년 1~2월 카타르 도하 일대에서 개막할 아시안컵 3차 입장권 판매가 20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시작된다”고 밝혔다.
대회 관전을 원하는 전 세계 축구팬들은 아시안컵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조별리그 티켓 가격은 25카타르 리얄(약 9000원)부터 시작한다. 모든 경기 입장권은 디지털이며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해 제시하면 된다. 앞선 1, 2차 판매에서는 개최국 카타르와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순으로 많은 티켓 판매가 이뤄졌다.
3번째 아시안컵을 개최하게 된 카타르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인프라를 기반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내년 1월 12일부터 2월 10일까지, 9개 경기장에서 51경기를 진행하며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개막전과 결승전을 치른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독일)이 이끄는 한국은 바레인(1월 15일)~요르단(1월 20일)~말레이시아(1월 25일)와 조별리그 E조에서 16강 진출을 다툰다. 한국은 1960년 2회 대회 이후 정상에 서지 못했다.
남장현 기자 yoshike3@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아름, 개인 회생 중에 택시 타는 남편→서장훈 쓴소리 (고딩엄빠4) [TV종합]
- 이채영 “난 여자도 아니야…온전한 곳이 없다”
- ‘악인취재기’ 전청조 다음은 허경영…구더기 들끓는 ‘불로유’의 민낯
- 이혜정X고민환 부부, 황혼 이혼 결심? “반 이혼 상태” (이혼할 결심)
- 배용준♥박수진→송중기 택한 곳인데 붐은 왜? “정신無” (세모집)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