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꽃 죽이는 ‘美친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20일 한소희는 "경성크리처 ! see you on"이라며 니트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한소희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경성크리처'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한소희가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20일 한소희는 “경성크리처 ! see you on”이라며 니트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하얗게 쌓인 눈길 위에 서서 거대한 꽃모양의 풍선 다발을 꼭 껴안고 있는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한소희는 특유의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꽃보다 화려한 미모까지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은 “너무 이쁘다”, “사랑스러워 죽겠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소희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경성크리처’에 출연한다. 오는 12월 22일 공개되는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한소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