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강율 살해하려 한 방형주에 “짐승만도 못해”(우아한 제국)
김지은 기자 2023. 12. 20. 20:00
‘우아한 제국’ 이미영이 방형주가 강율을 죽이려 했다는 것을 알았다.
장기윤(이시강 분)은 20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혼외자는 치명적인 리스크니까 양 대표님이 정우혁을 없애려고 했고 정우혁이 아닌 정우혁 엄마가 죽었다”라며 “사고를 사주한 게 양 대표님인 걸 알고 정우혁이 자수하라고 협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우영란(이미영 분)은 “말도 안 돼. 빛나 아빠가 그런 끔찍한 일을 할 리가 없다”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장기윤은 “어쩔 수 없다. 모두 죽을 수 없으니까. 나는 양 대표님이 옳은 선택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영란은 양희찬(방형주 분)에게 “당신이 우혁이 엄마 뺑소니 사고 나게 했어? 맞구나. 당신 짓이 맞아. 미쳤니? 어떻게 그런 짓을 해?”라며 “짐승만도 못한 짓을 해. 짐승도 자기 새끼는 지켜”라고 화를 냈다.
이어 “당신이 임신한 우혁이 엄마 나 몰라라 하고 우혁이 태어난 것도 모르고 산 비정한 인간이어도 사정이 있을 거라고 하고 넘겼어. 그런데 당신 아들을 당신이 해치려고 했어?”라며 “당신 이렇게까지 악랄하고 비정한 인간인 줄 몰랐다. 살인자야. 이혼하자”고 덧붙였다.
양희찬은 “이혼하자고 하면 할게. 우선 우혁이를 살려야 해. 그리고 자수도 하고 이혼할 거야. 우혁이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우혁이 아버지 노력을 해야 해”라고 말해 또 다른 사건을 예고했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김광수 vs 티아라 화영, 진짜 싸움 시작인가…12년 전 왕따 사건 ing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