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로 뜬 박성훈, 성동구 아파트 샀다···매입가 얼마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등에 출연한 배우 박성훈이 서울 성동구에 있는 아파트 한 채를 매입했다.
20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박성훈은 지난 9월 2일 성동구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 14층 공급 면적 110㎡(33평) 한 호실을 매입했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박성훈이 아파트를 시세보다 1억원 이상 비싸게 매입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는 배우 박보영,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수영이 거주하는 아파트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더 글로리’ 등에 출연한 배우 박성훈이 서울 성동구에 있는 아파트 한 채를 매입했다.
20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박성훈은 지난 9월 2일 성동구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 14층 공급 면적 110㎡(33평) 한 호실을 매입했다.
매입가는 19억4000만원이며, 박성훈은 지난 15일 잔금을 치렀다. 등기부등본상 채권최고액은 5억7200만원으로 확인된다. 은행이 통상 대출액의 120%를 채권으로 설정하는 것을 감안하면, 박성훈의 실제 대출금은 4억7600만원으로 추정된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박성훈이 아파트를 시세보다 1억원 이상 비싸게 매입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실제로 지난 10월 같은 평수 11층 아파트가 18억원에 거래됐다. 직거래지만 지난 4월엔 같은 평수 2층 아파트가 16억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는 배우 박보영, 그룹 소녀시대 출신 배우 수영이 거주하는 아파트로 유명하다. 특히 박성훈은 드라마 ‘남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수영과 위 아랫집 이웃사촌이 됐다.
박성훈은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남남’, ‘유괴의 날’, 영화 ‘지옥만세’ 등에 출연했다.
2024년에도 다작 행보는 이어진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선산’, ‘오징어 게임-시즌2’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에서 태어난 '테슬라'는 혼자서 깨지네…'갑자기 유리가 와장창'
- 이러니 다들 '치킨 배달' 끊고 마트·편의점 달려가지…치킨 두 마리에 9천900원
- '억대 연봉자' 작년 131만명…전체 평균월급은 4213만원
- 당당한 두번째 '낙서테러'범…'예술한 것 뿐'
- '중고상이 속여 60억짜리 21만원에 팔았다' 노부부 소송에 '발칵'
- '거품론' 메타버스 시장 올해 40% 축소… '애플 오면 다르다'
- '원폭으로 불바다 된 히로시마…'뜨겁다, 물주세요'하며 죽어가'
- 군대에도 등장한 '무알콜 맥주', 마시고 운전해도 될까?[일큐육공 1q60]
- 이명희 회장 한남동 집 공시가 285억… 9년째 단독주택 1위 [집슐랭]
- 이범수 부부에 무슨 일?…아내 이윤진 SNS에 '내 첫번재 챕터 끝났다' 글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