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PC방, '더 파이널스' 오프라인 체험존 행사 진행

이원희 2023. 12. 20. 19: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넥슨의 신작 FPS '더 파이널스' PC방 체험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12월16일부터 31일까지 서울지역 거점 피카PC방에서 진행되며, 12시부터 20시까지 체험존에서 '더 파이널스'를 무료로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체험을 완료한 손님에게는 경품 응모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2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PC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000 마일리지 쿠폰도 추가로 지급하고, '더 파이널스' 전용 음료인 아이스티를 주문하면 1000 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피카PC방 또는 개인 PC 크래프트박스에서 매일 '더 파이널스'를 1시간 플레이하면 2000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피카PC방에서 매주 누적 플레이 3시간 도달 시, 3000~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미디어웹은 피카PC방 버닝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12월에는 '더 파이널스'를 비롯해 10여 종의 인기 게임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