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정 중부일보 대표이사 사장, ㈔경기언론인클럽 제19대 이사장 선임
박용규 기자 2023. 12. 20. 19:05
최윤정 중부일보 대표이사 사장이 ㈔경기언론인클럽 제19대 이사장에 선임됐다.
경기언론인클럽은 20일 2023년 제2차 정기이사회를 열고 이사장에 최 대표이사 사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로써 최 대표이사 사장은 지역 발전 및 지역언론 활성화를 위해 2002년 창립한 경기언론인클럽의 제19대 이사장이 됐다.
최 신임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포털 사이트 다음의 뉴스 검색 서비스 개편과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업의 뉴스 무단 학습 같은 사안에 공동 대처해 어려움에 처한 지역언론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중앙대 대학원 교육학 박사인 최 신임 이사장은 중부일보 이사와 부사장을 거쳐 지난 2018년 10월 대표이사 사장에 취임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박현수 인천일보 대표이사 사장, 정훈영 기호일보 경기본사 본부장을 경기언론인클럽 이사로 선임했다.
박용규 기자 pyk120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본사내방]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
- 의정부 자원회수시설 현대화사업 급물살…기재부 예타면제사업에 선정
- ‘10대들의 겁없는 질주’… 놀이하듯 무면허 운전
- [속보] '북한 오물풍선 피해' 지원 가능해진다
- 교문 앞 서성이는 어머니…철문 닫혀도 굳건한 ‘모성애’ [2025 수능]
- 양주수도지사, 농가·취약계층 지원… 양주농가서 수확한 고구마 전달
- 쉬는 날 산타던 인천 소방관… 북한산서 낙상 사고로 부상 입은 60대 현장 구조
- ‘영혼이 강한 아이로 키워라’ 인천 서구, 조선미 교수와 함께하는 아카데미
- [속보] 법원, ‘경기도 법카 10만4천원 결제’ 김혜경에 벌금 150만원 선고
- 인천 남동구, '장애인주택 개조사업'으로 주거환경 개선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