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아덴 레티놀+HPR 세럼&워터크림, 낮과 밤 모두 바를 수 있는 '저자극 레티놀'선봬 [fn뉴트렌드 대상]

박지영 2023. 12. 20. 1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리자베스아덴의 '레티놀 + 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 워터 크림'이 차세대 레티놀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이 제품은 순수 레티놀보다 더 강력한 차세대 레티노이드 '레티놀 + HPR'이 함유됐다.

'레티놀 + HPR 캡슐 세럼'의 주요 성분인 '파워 펩타이드'는 피부를 탄탄하게 하고, 피부 결과 톤까지 잡아주어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세럼
엘리자베스아덴의 '레티놀 + 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 워터 크림'이 차세대 레티놀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이 제품은 순수 레티놀보다 더 강력한 차세대 레티노이드 '레티놀 + HPR'이 함유됐다. 낮과 밤에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저자극 레티놀로, 낮에 사용할 때는 SPF가 들어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면 된다.

특히 이 제품은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포뮬라가 피부를 탄탄하게 해주고, 다크 스팟과 모공을 줄여주며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해 윤기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또 레티놀 캡슐에 적용된 캡슐화 기술과 워터 크림의 혁신적인 에어리스 펌프는 각각 빛에 민감한 레티놀을 보호하고 레티놀의 순도와 효능을 보장해준다.

'레티놀 + HPR 캡슐 세럼'의 주요 성분인 '파워 펩타이드'는 피부를 탄탄하게 하고, 피부 결과 톤까지 잡아주어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토세라마이드'와 피부를 진정시키는 '비사보롤', '오트(귀리)'의 특별한 혼합으로 낮과 밤에 모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포뮬라를 보장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