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로 천연가죽 내추럴 모션 워킹화, 품격 갖춘 실용 워킹화… 한국인 발에 딱 맞췄다 [fn뉴트렌드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디로가 또 하나의 품격 있는 실용 워킹화를 대중 앞에 선보였다.
합성메쉬와 달리 천연가죽 특성상 신으면 신을수록 움직임이 많은 발등과 발볼은 자신의 발에 맞게 피팅돼 최상의 착화감과 외부의 급격한 기후 변화에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보장한다.
소프트 천연가죽은 발수, 방수 처리를 해 생활 방수 기능도 갖춰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궂은 날씨와 환경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야외 활동량이 적고 모처럼의 나들이에 평소보다 많이 걷는 과정에서 부적합한 신발은 발을 더 쉽게 지치게 하고 큰 부상을 야기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전신의 무게를 오롯이 지탱하는 역할을 하는 만큼, 발 상태 만큼 최고의 선택이 필수적이다.
잔디로가 천연가죽 내추럴 모션 워킹화를 출시해 합성메쉬 운동화 일색인 워킹화 시장에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였다. 발등이 높고,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을 고려해 신발 전체에 소프트한 천연 소가죽을 적용했다. 합성메쉬와 달리 천연가죽 특성상 신으면 신을수록 움직임이 많은 발등과 발볼은 자신의 발에 맞게 피팅돼 최상의 착화감과 외부의 급격한 기후 변화에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보장한다. 소프트 천연가죽은 발수, 방수 처리를 해 생활 방수 기능도 갖춰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궂은 날씨와 환경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에는 워킹에 최적화한 논슬립 모션 아웃솔(밑창)을 적용했다. 발 앞부분이 넓고 바닥 전체에 쿠션이 있어 오래 걷기에 유리하다. 동시에 모션워킹 굴곡 디자인을 통해 자연스러운 보행 안정성과 유연성을 강화했다.
발은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특허받은 3D 지지대 인솔(깔창)을 적용했다. 이로 인해 타사 제품보다 세밀하게 발의 모든 부분을 지지해준다. 3D 지지대 4웨이 구조가 발 전체를 빈틈없이 잡아줘 바른 보행에도 도움을 준다. 그래서 적은 힘으로도 발 전체의 원활한 움직임을 유도해 피로도를 낮춘다. 또 버팔로 가죽을 사용함으로써 항균·항취 기능도 갖췄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