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니들리 데일리 토너패드, 8㎝ 독보적 사이즈… 한 장으로 페이스 올 케어 [fn뉴트렌드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가 5640만장 이상을 판매하며 파이낸셜뉴스에서 선정한 올해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는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에 오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국내를 넘어 올리브영 해외 글로벌 패드 부문에서도 베스트 3위에 오른 지 얼마 되지 않아 히트 상품으로도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는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에 오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국내를 넘어 올리브영 해외 글로벌 패드 부문에서도 베스트 3위에 오른 지 얼마 되지 않아 히트 상품으로도 선정됐다.
8㎝의 독보적인 큰 사이즈의 패드는 엠보 면과 매끈한 면으로 된 듀얼 패드로 한 장으로도 간편하게 페이스 올케어가 가능하다. 니들리만의 280g 대용량 에센스는 소비자가 마지막 한 장까지 수분감 있게 사용이 가능하게 만든다.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성분이 있어 닦토(닦는 토너) 시에 자극 없이 피부결 정돈이 가능한 저자극 토너 패드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고 평가받았다. 올해에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작년 대비 231% 이상 판매하며 국내외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니들리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화장품 산업의 큰 변화 속에서도 베스트를 넘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