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논란 8개월만의 근황…요가학원 플리마켓 공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의 근황이 오랜만에 전해졌다.
20일 서하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요가학원에서 개최되는 송년파티 겸 플리마켓 공지를 공유했다.
이와 함께 서하얀의 SNS 계정을 태그하며 그녀가 참여함을 알렸다.
해당 게시글이 시선을 끈 이유는 서하얀의 SNS 업로드가 약 8개월 만이라는 점에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의 근황이 오랜만에 전해졌다.
20일 서하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요가학원에서 개최되는 송년파티 겸 플리마켓 공지를 공유했다.
요가학원 측은 누구나 참석해 물건을 사고팔 수 있음을 알리며, 해당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월드 비전에 기부한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서하얀의 SNS 계정을 태그하며 그녀가 참여함을 알렸다.
해당 게시글이 시선을 끈 이유는 서하얀의 SNS 업로드가 약 8개월 만이라는 점에 있다.
앞서 임창정은 SG증권발 주가조작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았다. 이에 임창정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히며 '나는 60억 원의 손해를 본 피해자'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과장,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빠른 시일 내에 일말의 모든 의혹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클린스만 감독, 미국서 활짝 웃으며 티타임…근황 봤더니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민주당 편이었던 이천수, 이재명 반대편에 섰다…방송도 끊고 원희룡 당선 지원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임창정, 이번엔 '출연료 먹튀' 논란…"무관한 회사"라 해명했지만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황의조 측 "형수와 불륜? 난 피해자. 엄정 대응하겠다…가족 배신에 참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