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라테일, '시간의 균열'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액션 RPG '라테일'의 '시간의 균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간의 눈물'이 있다는 신성한 땅 '하이랜드'에서 펼쳐지는 사건을 다룬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신규 마을 '인버넬 안전지대' 및 신규 필드 '인버넬 폐허지대'를 오픈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액션 RPG ‘라테일’의 ‘시간의 균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간의 눈물’이 있다는 신성한 땅 ‘하이랜드’에서 펼쳐지는 사건을 다룬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신규 마을 ‘인버넬 안전지대’ 및 신규 필드 ’인버넬 폐허지대’를 오픈했다.
또 신규 보스 몬스터 ‘레피카’가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 ‘모크샤’를 공개하고, 신규 보스 몬스터 ‘니르바나’ 및 ‘그레모리퀸’, ‘타임키퍼’가 출현하는 인스턴스 던전 ‘노르니르의 눈물’을 추가했다. 더불어 ‘트리샤’, ‘에클레어’, ‘칼루소’ 등 신규 NPC 5종을 선보였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ICC 중재 판정문 취소 소송 취하
- 액토즈소프트, 지스타 2023에 파이널판타지14 체험존 운영
- 라테일, ‘비그리드’ 업데이트 실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액토즈소프트, 세기화통 측과 '미르의 전설2· 3' 계약 체결
- 위메이드, '미르2·3' 라이선스 계약금 1천억 수령
- 46파이 배터리가 뜬다...뺏고 뺏기는 수주 경쟁 '후끈'
- 요동치는 中 첨단 반도체 공급망…삼성 파운드리 득실은?
- 고려아연, 결국 유증 철회…최윤범 회장 직접 입장 밝힌다
- "2차오염 어쩌나"...위고비 사용 후 일반쓰레기로 배출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