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림, 전략 시뮬레이션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드림은 자사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적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식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한국은 공식 사전 예약 외에 구글, 애플 마켓 및 사전 예약 매체,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드림은 자사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공식적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래곤 엠파이어는 치열한 공성전을 포함한 4X 요소 외에도 영지 경영, 경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 선호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뚜렷한 상성을 가진 병종 체계와 고유 능력을 갖춘 드래곤 육성, 개성 넘치는 기사 조합을 통해 전투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실시간 컨트롤이 가능한 전투 방식을 통해 공성전 재미를 살렸다.
이번 공식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한국은 공식 사전 예약 외에 구글, 애플 마켓 및 사전 예약 매체,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자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조승기 엔드림 게임사업부 이사는 “라이트 유저부터 헤비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구비했다”며 “이용자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레도스'·삼성디스플레이 '올레도스' 전담
- LG화학, 북미 최대 규모 양극재 공장 착공…“2026년 6만톤 양산”
- 韓 AI 반도체 장비 특허 4%…외산 독식 심화
- 이노와이어리스, 차량용 반도체 시장 진출…사업다각화 박차
- 여야, 'R&D 6000억 증액' 예산안 합의…21일 처리
- [양자기술 상용화 기반조성 성과] 고려대 서울산학협력단, MRI 기반 큐비트 생성 장치 구현
- [양자기술 상용화 기반조성 성과] NIA, 양자기술 활성화 핵심 임무 수행(도비라)
- LG CNS-쌍용정보통신, 육군 장비체계 하도급 분쟁 3년 만에 합의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 데이터 바우처 성과 보고회 개최
- “니 내 누군지 아니”…SKB Btv 초개인화 AI 포털로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