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플레이, 게이미플라이와 '크리켓플라이' 온보딩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0일 게이미플라이와 블록체인 게임 크리켓플라이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크리켓플라이를 출시했으며 모터플라이, 베이스볼 게임 등 다양한 스포츠 장르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온보딩 계약을 맺은 크리켓플라이는 인도와 파키스탄,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국가에서 인기 높은 스포츠 '크리켓'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0일 게이미플라이와 블록체인 게임 크리켓플라이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게이미플라이는 싱가포르 게임사다. 지난해 9월 크리켓플라이를 출시했으며 모터플라이, 베이스볼 게임 등 다양한 스포츠 장르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온보딩 계약을 맺은 크리켓플라이는 인도와 파키스탄,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국가에서 인기 높은 스포츠 ‘크리켓’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누적 가입자 300만 명 이상을 확보하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방식의 크리켓 대결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팀 대전 콘텐츠는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는 MMORPG, SNG, FPS, 스포츠, 전략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이 온보딩돼 있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게임사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위믹스 플레이 게임 생태계를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현국 위메이드 "블록체인, 미래 핵심 기술…위믹스, 지배적 플랫폼 될것"
-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IDLE GOG'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 위믹스, TVL 기준 글로벌 10대 블록체인 프로젝트 진입
- 위메이드, 스웨덴 '미스틱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위믹스 온보딩 계약
- 46파이 배터리가 뜬다...뺏고 뺏기는 수주 경쟁 '후끈'
- 요동치는 中 첨단 반도체 공급망…삼성 파운드리 득실은?
- 고려아연, 결국 유증 철회…최윤범 회장 직접 입장 밝힌다
- "2차오염 어쩌나"...위고비 사용 후 일반쓰레기로 배출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허성 코오롱ENP 부사장, 사장 승진…코오롱인더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