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타고 임실산타축제에 오세요"…이벤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임실군은 23~25일 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23 임실산타축제'의 열차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심민 군수는"KTX의 임실역 정차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임실산타축제에 열차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열차를 타고 산타축제에 방문하시어 풍성한 선물과 따뜻한 추억을 한 아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임실군은 23~25일 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23 임실산타축제’의 열차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열차를 타고 임실산타축제를 방문해 영수증을 제시하면 치즈테마파크 내 ‘칙칙폭폭 산타카페’에서 음료(1인 1일 1잔)와 유료 체험부스 할인권(1만원)을 제공한다.
또 ‘세계의 크리스마스 문화 전시부스’에서 열차 영수증을 제시하면 임실치즈선물세트(20명 선착순)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열차 관광객만을 위한 에어볼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심민 군수는“KTX의 임실역 정차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임실산타축제에 열차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열차를 타고 산타축제에 방문하시어 풍성한 선물과 따뜻한 추억을 한 아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