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40대 후반 잘생긴 한류스타"..김현정, 채리나 집서 통화한 스타는 누구? 관심 폭발('놀던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정이 언급한 한류스타는 누굴까.
김현정은 지난 19일 방송된 '놀던언니' 4회에 출연해 자신에게 대시했던 한류스타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현정은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엄청 받긴 했다"고 떠올렸다.
이에 채리나는 "저희 집에서 김현정이 엄청난 한류스타와 전화 통화하는 걸 봤다. 그 분이 김현정을 좋아했다"며 "40대 후반의 잘 생긴 남자 배우"라고 돌발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현정이 언급한 한류스타는 누굴까.
김현정은 지난 19일 방송된 '놀던언니' 4회에 출연해 자신에게 대시했던 한류스타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현정은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엄청 받긴 했다"고 떠올렸다. 이에 채리나는 "저희 집에서 김현정이 엄청난 한류스타와 전화 통화하는 걸 봤다. 그 분이 김현정을 좋아했다"며 "40대 후반의 잘 생긴 남자 배우"라고 돌발 폭로했다.
이에 김현정은 "그 분을 지켜드리고 싶다"고 여운을 남겼다.
이어 김현정은 "김현정은 과거 '군기반장' 이미지가 있었다는 말에 "저는 딱 세 번 (인사를 잘 하는지) 지켜본다. 그 다음에도 안하면 내가 먼저 가서 '우리 인사 좀 하자, 계속 마주치는데 불편하지 않냐'고 말한다"라고 쿨하게 밝혔다. 그러면서 이지혜, 나르샤, 아이비에게 "그때 왜 인사 안 했냐"라고 기습 공격했다. 세 사람은 즉각 폴더 인사 및 셀프 '얼차려'를 했다. 이에 김현정은 "장난이다. 셋 다 너무나 인사를 잘 했다. 그래서 다들 잘 된 것 같다"며 웃었다.
또 김현정은 "OO 도중 갈비뼈가 부러진 사건"에 대해 "사극 '대왕의 꿈' 출연 당시 낙마해 갈비뼈가 골절됐다. 하지만 병원서 압박붕대를 감은 뒤,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김현정은 명품 브랜드 가방과 부츠로 한껏 멋을 부려 언니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김현정은 "과거 C사 브랜드의 첫 한국 패션쇼에서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섰었다"라며 블랙핑크 제니보다 한발 앞선 '원조 뮤즈'임이 알렸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벙수, ♥이윤진과 이혼설 왜?..“팔로우 삭제 개인 사정” 파경설 부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마약전과' 로버트 할리, 경찰청 등판 “마약하면 온 인생 망가져”
- 김혜자, 그림 같은 자택 정원 공개..반려견 4마리와 '소소한 일상'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