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관규 순천시장, 총선 출마 않고 출판기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치른 노관규 순천시장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의 비밀'이란 제목의 책을 출간하고 북콘서트 형식의 출판기념회를 연다.
노 시장은 출간사를 통해 "책 출간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했지만 2023순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그 동안 함께 땀 흘렸던 공무원들과 시민, 저 노관규에 대한 기록을 남기기 위해 책을 출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치른 노관규 순천시장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의 비밀'이란 제목의 책을 출간하고 북콘서트 형식의 출판기념회를 연다.
이번 책은 전국에 정원 열풍을 불러 일으킨 정원박람회를 치르면서 여러 에피소드와 노하우, 백서 등이 담긴 책으로 '나는 민들레처럼 희망을 퍼트리고 싶다'(2001년 펴냄) 이후 두번째 책이다.
노 시장은 출간사를 통해 “책 출간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했지만 2023순천정원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그 동안 함께 땀 흘렸던 공무원들과 시민, 저 노관규에 대한 기록을 남기기 위해 책을 출간하게 됐다”고 말했다.
노 시장 측은 일각에서 제기하는 내년 4월 국회의원 총선에서의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구 출마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전했다.
책 출간에 맞춰 북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순천대 우석홀에서 열린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억 체납' 박유천, 46만원 디너쇼·21만원 팬미팅 연다…누리꾼 "세금부터 내라"
- “이효리가 비행기 옆자리” 7억 몸값 그녀, 희귀병 유튜브 18분 우정출연 ‘감동’
- “‘57억 기부’ 그 男가수” 코인루머 해명…성금 어떻게 모았나했더니
- 15개월 아들 잃은 박보미 “통통하던 아기, 가루가 돼 떠났다” 오열
- 이범수 이윤진 부부, 파경설 즉각 부인…"이혼 아니다"
- 노사연 부친 사자명예훼손 혐의 작가 혐의 벗었다 "증거 불충분"
- 박나래 “‘나 어떡하지’ 은퇴 고민 많이했다”…2차례나 받은 ‘이 수술’ 뭐길래
- “귀걸이 낀 줄 알았다?” 사진속 긴 ‘이어폰’ 삼성까지 조롱…결국 사라진다
- “구절초 처음 듣지만…” 조민 이번엔 수분크림 광고
- 사유리 사과할 일 아니다…성희롱한 원로가수 누군지 밝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