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일 보령시협의회 의장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령시협의회(회장 임상완, 이하 민주평통 보령시협의회)가 2023년도 우수협의회에 선정됨과 동시에 협의회 분과위원장 등이 의장인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겹경사를 맞이했다.
20일 충남도 보훈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된 2023년도 민주평통 의장 표창 수여식에서 민주평통 보령시협의회가 자유민주적 평화통일 기반조성과 민주평통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협의회로 선정되면서 민주평통 의장(대통령)표창 단체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충남도 보훈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된 2023년도 민주평통 의장 표창 수여식에서 민주평통 보령시협의회가 자유민주적 평화통일 기반조성과 민주평통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협의회로 선정되면서 민주평통 의장(대통령)표창 단체상을 수상했다.
또한 보령시협의회 권혁영 기획홍보분과위원장이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과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의장(대통령)표창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김유제 지역홍보분과위원장은 북한 이탈주민과 함께하는 통일 가곡 음악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끈 공로로 충청남도 도지사표창을 수상했으며, 이해주 여성분과위원장은 자유민주적 평화통일 기반 조성 활동과 민주평통 발전에 이바지한 결과 충남부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임상완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활발한 기반조성을 위해 헌신한 결과 오늘의 영광을 안았다"면서 "오는 2024년에도 자유민주적 평화통일 및 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한 활동을 더욱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lbs0675@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겸, 이재명에 쓴소리 "이낙연 만나라, 연동형비례제 지켜달라"
- 여야, 예산안 합의…R&D, 새만금, 지역화폐 예산 증액
- 윤재옥 "비대위원장 의견 수렴 마무리…예산 통과하면 정리"
- 조태열 외교부 장관 후보자 "한중관계, 한미일 못지 않게 중요해"
- 정성호 "檢이 송영길 수사 일부러 늦춰…선거에 결정적 영향 없다"
- '오체투지' 나선 유가족들…이재명 "이태원 참사 특별법 반드시 통과시킬 것"
- 트럼프 24년 대선 출마 못하나? 콜로라도주, 내란 혐의로 공직 출마 제한
- 김종인 "한동훈 등판 너무 빨라…선거 실패시 존재 어렵다"
- "대한체육회, 니가 가라 해병대"
- 강도형, 음주·폭행 논란에 "젊은 시절 과오 죄송…음주운전은 숙취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