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성하,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김남길, 성준과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성하가 김남길, 성준 등이 소속된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길스토리이엔티는 오늘(20일) "배우 공성하가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공성하는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공성하가 김남길, 성준 등이 소속된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길스토리이엔티는 오늘(20일) “배우 공성하가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동안 흡입력 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공성하는 영화와 드라마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모두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공성하는 지난 2014년 영화 ‘단발머리’로 데뷔해 영화 ‘특별시민’, ‘악인전’, ‘흔적’ 등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는 등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공성하는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로 2022년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았다.
길스토리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공성하는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공성하는 오는 24년 1월 27일(토)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 마취과 의사 이홍란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으로, 새해부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길스토리이엔티는 배우 김남길이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김남길, 성준, 김중희, 경성환, 이시후, 강채영 등이 소속돼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마약 누명’ 벗은 지드래곤, 갤럭시 안간다…YG 복귀 유력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늘씬+탄탄 한효주, 건강美인 그 자체 화보 공개
- 한혜진♥기성용 점점 닮아가네...런던 여행 중 손흥민과 친분 공개
- “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
- 페이커, 궁전 같은 집 목격담에 “父가 설계하셨다.. 술래잡기 되긴 해 당구대 있어” (유퀴즈)
- “먼저 말 걸어주고..” 우연히 만난 이효리, 희귀 피부병 앓는 유튜버 향한 응원 ‘뭉클’
- 강지영 아나 “美 공인회계사 포기하고 JTBC 입사.. 발음도 안 되고 피눈물 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