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민관협력 통합사례관리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가 지난 18일 다사랑복합문화예술회관 협력으로 2023년 민관협력 통합사례관리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혜미)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민관이 공동으로 진행한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민관협력 통합사례관리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혜미 관장은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는 부산진구가 되기 위해 앞으로 민관협력을 통한 통합사례관리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는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를 가진 복지대상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민관기관을 4권역으로 나눠 정기적으로 권역별 통합사례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혜미)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민관이 공동으로 진행한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민관협력 통합사례관리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민관협력 통합사례관리 32곳의 기관 업무 담당자 60명이 참석했다.
권혜미 관장은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는 부산진구가 되기 위해 앞으로 민관협력을 통한 통합사례관리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근황, 서른셋에 모델 에이전시 대표이사 (살아있어)
- 한효주, 색다른 분위기…시크+카리스마 [화보]
- 지드래곤 없는 지드래곤 기자회견 연다…소속사는 갤럭시코퍼레이션 [공식]
- 공효진 ‘유퀴즈’ 출연, ♥케빈오와 신혼 생활 공개 [공식]
- 이윤진 의미심장 SNS…이범수 측 “이혼 아니다” 부인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