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구, 2024 카운트다운·해맞이 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가 해운대해수욕장에서 오는 31일에는 '2024 카운트다운 축제'를,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는 '해맞이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카운트다운'은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해운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해맞이축제는 내년 1월 1일 오전 6시 50분~8시 새해맞이 공연, 시민 새해 소망 현장 인터뷰, 일출 감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카운트다운’은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해운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행사는 밤 12시 카운트다운에 맞춰 새해맞이 불꽃 쇼와 ‘전자악기 연주(EDM) 공연’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 소망등 달기, 야광 페이스 페인팅 체험도 진행된다.
해맞이축제는 내년 1월 1일 오전 6시 50분~8시 새해맞이 공연, 시민 새해 소망 현장 인터뷰, 일출 감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내년 새해 첫날 일출시간은 오전 7시 32분이다.
아울러 구는 오는 22일~내년 1월 31일 푸른 용의 해 갑진년(甲辰年)을 상징하는 ‘청룡 캐릭터 포토존’을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 광장과 송정해수욕장 백사장에 설치한다.
김성수 구청장은 “부산을 대표하는 일출 명소 해운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새해 희망을 가득 안고 힘찬 내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근황, 서른셋에 모델 에이전시 대표이사 (살아있어)
- 한효주, 색다른 분위기…시크+카리스마 [화보]
- 지드래곤 없는 지드래곤 기자회견 연다…소속사는 갤럭시코퍼레이션 [공식]
- 공효진 ‘유퀴즈’ 출연, ♥케빈오와 신혼 생활 공개 [공식]
- 이윤진 의미심장 SNS…이범수 측 “이혼 아니다” 부인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