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아에게 희망을” 도미노피자, 19년간 36억5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가 2005년 이래로 19년 간 환아들을 위해 기부한 금액이 총 36억5000만 원을 넘어섰다.
이 회사는 연말을 맞아 강남세브란스병원과 삼성서울병원에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로써 2010년부터 올해까지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한 금액이 총 10억 원,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한 금액이 총 11억5000만 원에 이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연말을 맞아 강남세브란스병원과 삼성서울병원에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로써 2010년부터 올해까지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한 금액이 총 10억 원,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한 금액이 총 11억5000만 원에 이른다. 기부금은 총 247명의 환아 치료비를 후원하는 데 쓰였다.
5월에는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서울대 어린이병원의 누적 기부액은 15억 원에 달한다. 저소득층 환아 276명과 통합케어센터 이용 환자 168명의 치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 측은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준 고객 덕분에 꾸준히 환아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향후 어린이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따뜻한 기업으로 다양한 방식의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근황, 서른셋에 모델 에이전시 대표이사 (살아있어)
- 한효주, 색다른 분위기…시크+카리스마 [화보]
- 지드래곤 없는 지드래곤 기자회견 연다…소속사는 갤럭시코퍼레이션 [공식]
- 공효진 ‘유퀴즈’ 출연, ♥케빈오와 신혼 생활 공개 [공식]
- 이윤진 의미심장 SNS…이범수 측 “이혼 아니다” 부인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