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지 작가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 아시아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지 작가의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진출한다.
이 책은 누적 수강생 180만 명의 인기 강사로도 유명한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이다지의 첫 번째 자기계발서로 그의 '꿈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한편,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는 국립중앙도서관 사서추천도서 사회과학분야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다지 작가의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진출한다.
이 책은 누적 수강생 180만 명의 인기 강사로도 유명한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이다지의 첫 번째 자기계발서로 그의 ‘꿈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작가의 힘겨웠던 시절의 일화와 더불어 0에서부터 시작하는 공부 전략, 멘탈 관리법, 스케줄 기록법 등 이다지 작가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 책은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그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와 고민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와 언어를 넘어 모두가 공유하는 인간의 공통 이야기가 담겨있어 국내 독자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공감을 받고 있다.
대만과 베트남에 판권이 수출됐으며, 곧이어 동일한 제목으로 현지 출간될 예정이다. 현재 일본과 인도네시아 수출도 협의 중이다.
한편,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는 국립중앙도서관 사서추천도서 사회과학분야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 부자가 될 사주인가…미리보는 신년운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간 늘리고 가격 낮추고…연말 '반값 할인' 쏟아진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 "지금 계약해도 1년 걸린다"…아빠들 설레게 한 車 [신차털기]
- '경제대국' 미국이 어쩌다…"이젠 희망 없다" 건물주들 '비명'
- 일주일 만에 657% 폭등…삼성전자까지 제친 '이 종목'
- '이정재 픽' 주가 폭등…'7연상'에 시총 1300억 뛰었다
- "비행기 옆자리가 효리 언니"…희소병 유튜버 '폭풍 감동'
- "첫 챕터 끝"…이범수·이윤진 결별설, 소속사 "이혼 아냐"
- 나문희 남편상, 지병으로 별세
- "죄송, 아니 안 죄송해요"…경복궁 두 번째 낙서범 '황당 발언'
- "쉿, 비밀이야"…달리는 SRT에서 흡연방송 한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