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하와이 인생샷 남길 뻔했는데 “남편이 안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사진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지혜는 12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간만에 날씨 좋아서 오해 좀 풀리나 했더니 남편이 안티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혜는 하와이 바다에서 두 딸과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
최근 하와이로 가족 여행을 갔지만 우기 날씨 탓에 사진을 게재하는 족족 동료들과 누리꾼에게 국내 여행을 의심(?)받고 있는 이지혜이기에 그녀에게 닥친 비극이 더욱 웃음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사진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지혜는 12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간만에 날씨 좋아서 오해 좀 풀리나 했더니 남편이 안티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지혜는 하와이 바다에서 두 딸과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 이때 이지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인생샷 남기기에 여념이 없는데, 사진은 온통 뿌옇기만 하다. 최근 하와이로 가족 여행을 갔지만 우기 날씨 탓에 사진을 게재하는 족족 동료들과 누리꾼에게 국내 여행을 의심(?)받고 있는 이지혜이기에 그녀에게 닥친 비극이 더욱 웃음을 유발한다.
이지혜는 그나마 뿌연 기가 가신 사진을 마지막으로 공개하며 "마지막 사진 아니었음 서울 보냈다"고 남편을 향한 경고를 덧붙여 웃음을 이어갔다.
사진을 본 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와 누리꾼들은 "우리 언니만 행복하다면 됐어…", "소독차 온 줄 알았네", "어떤 기준으로 마지막 사진은 용서가 되나요", 어디냐가 문제가 아니었어. 80년대잖아…", "부곡하와이 온천?"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세무사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장윤정 “인어공주도 아니고 목소리 잃어” 콘서트 연기 결정 후 심경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데이트폭력 웅이, 활동 중단→병원장 스폰받던 전여친 충격 “강간상해 등 맞고소”
- 황신혜, 탈모 고민 고백? “머리숱 없어져 맥주효모 챙겨 먹는 중”(cine style)
- 신애라, ♥차인표 반한 리즈시절 공개…감탄 나오는 인형 비주얼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