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림,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드림(대표 조한서)은 자체 개발한 신작 '드래곤 엠파이어'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래곤 엠파이어는 이용자 선호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공성전 요소, 뚜렷한 상성 체계와 드래곤 육성, 개성있는 기사 조합, 실시간 조작 가능한 전투 방식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엔드림(대표 조한서)은 자체 개발한 신작 '드래곤 엠파이어'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래곤 엠파이어는 이용자 선호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공성전 요소, 뚜렷한 상성 체계와 드래곤 육성, 개성있는 기사 조합, 실시간 조작 가능한 전투 방식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한국은 구글, 애플 마켓 및 사전 예약 매체,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보상은 신화급 기사와 드래곤이다.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 시 최대 20회 기사 뽑기권과 드래곤 무료 소환권, 드래곤 성장 보상 등이 제공된다.
엔드림 게임사업부 조승기 이사는 "라이트 유저부터 헤비 유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구비하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주년 8퍼센트 "최적의 금융 실현을 위해~"
- '무궁화신탁부터 알파플러스까지'…금융투자사 겸직금지 위반 수두룩
- 태광그룹 노조 "김기유 前 의장 구속·엄벌 촉구"
- 금융당국, 시장안정프로그램·PF 규제 완화 기간 연장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통신3사 대표와 통신비 부담 완화, 불법 스팸 근절 등 통신현안 논의
- 한컴,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참가
- 플리토, 3분기 매출 68억…전년비 19.65%↑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없이 입장 코드로 '단체 대화방' 개설
- 남자친구 사귀고 딸 비행하자, "내 딸 만나지 마" 흉기 휘두른 30대 母
- 친명계, '李 무죄 촉구 103만 탄원서' 서울중앙지법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