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AS, 케빈 아닌 LG와 함께' 홈 3연전 이벤트 개최...에디션 유니폼 200벌 한정 판매
노찬혁 기자 2023. 12. 20. 15:24
[마이데일리 = 노찬혁 기자] 창원 LG 세이커스가 크리스마스 홈 3연전에 홈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원 LG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중 23일 서울 SK 나이츠, 24일 부산 KCC 이지스, 26일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의 홈 경기 3연전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며, 각 경기별 플레이어스데이, 키즈데이, 직장인데이로 테마를 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3일은 세 번째 플레이어스데이로 양홍석, 임동섭, 김준형, 박정현, 윤원상 선수로 구성된 포토이즘사진 촬영이 무료로 진행되며, 경기 종료 후 사인회도 진행된다.
그리고 24일 키즈데이에는 창원LG의 전통적인 이벤트인 13개월 이하 어린이들의 질주 ‘베이비 런’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26일 직장인데이에는 직장인들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라고 명함 추첨 등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은 200벌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구단 공식 온라인몰과 프로스펙스 공식 온라인스토어및 오프라인 세이커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기별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