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측 “김태희 특별출연, ’하바마’ 작가와 인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에 특별 출연한다.
JTBC 측은 20일 동아닷컴에 "김태희가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 출연한다. 촬영은 이미 마친 상태"라며 "제작진과의 전작 인연으로 특별 출연이 성사됐다"고 말했다.
김태희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권혜주 작가와의 인연으로 최근 '웰컴투 삼달리' 특별 출연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측은 20일 동아닷컴에 “김태희가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 출연한다. 촬영은 이미 마친 상태”라며 “제작진과의 전작 인연으로 특별 출연이 성사됐다”고 말했다.
김태희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권혜주 작가와의 인연으로 최근 ‘웰컴투 삼달리’ 특별 출연하게 됐다. 촬영은 지난 18일 마쳤다.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신혜선 분)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지창욱 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다.
지난 6회 방송분은 자체 최고시청률 8.29%를 경신하며 순항 중이다. 이런 상승세면 곧 10% 시청률 돌파도 가능할 전망이다. (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웰컴투 삼달리’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영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근황, 서른셋에 모델 에이전시 대표이사 (살아있어)
- 한효주, 색다른 분위기…시크+카리스마 [화보]
- 지드래곤 없는 지드래곤 기자회견 연다…소속사는 갤럭시코퍼레이션 [공식]
- 공효진 ‘유퀴즈’ 출연, ♥케빈오와 신혼 생활 공개 [공식]
- 이윤진 의미심장 SNS…이범수 측 “이혼 아니다” 부인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